Services
근태관리
1.출퇴근 기록/관리
2.생산직/매장직 근무스케즐/근태 관리
3.부정 출퇴근 방지(GPS활용)
4.사업장 환경에 맞는 출/퇴근 방석설정
5.주 52시간 근무시간 관리
6.한눈에 보는 근태통계
7.사업장 업무환경에 맞는 주 시작일 지정
8.전자결재와 연동
9.다양한 근무제도 손쉽게 도입하기
휴가/출장관리
1.간편한 휴가 신청
2.휴가 대리신청/취소
3.사업장에 맞는 보상휴가,연차 등 휴가 타입 관리
4.휴가별 사용/잔여수 자동 계산관리
5.휴가 사용 유효기간 설정
6.사업장에 맞는 환경설정 관리
7.실시간 통계
8.년도 별 휴가내역을 한눈에 확인
9.연차 촉진/연차촉진계획서 관리
10.손쉬운 휴가일수/사용 관리
11.장소에 상관없는 휴가신청/승인
관리자 기능
1.다양한 통계
2.여러 사업장 관리
3.손쉬운 메뉴접근제어
4.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한 다운로드지원
5.요청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
6.접속환경에 대한 맞는 접근제어 설정
전자서명
1.사업장에서 사용하는 계약서를 전자서명 계약서로 사용
(연봉/보안서약서,개인정보위탁계약서 등에 적용가능)
2.임직원 연봉계약서/비밀유지서약서등 클릭 한번으로 발행
3.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열람가능
4.별도의 프로그램/앱 설치없이 간편한 발급/서명
5.계약문서 훼손 원본 문서유지 위험에서 해방
6.문서의 보관 걱정없이 원하는 문서를 빠르게 찾아 보기 손쉬움
Workplus Manager solution
"기대를 넘어서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도전"
주 52시간 근무제의 시대입니다.지금까지의 그룹웨어는 전자결재를 기반으로 일정, 게시판 등 순수한 그룹웨어 기능만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어 왔습니다.
하지만, WorkPlus Manager는 그룹웨어와 인사(근태관리)를 통합 DB로 구축하여 운영되는 장점을 살려 두 시스템의 분리로 인해 발생되는 단점을 보완하고,문서 없는 사무실 구현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업무환경에 맞는 보안설정을 통해 초기 구축으로 낭비 되는 시간을 최소하여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급변하는 IT 세상에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제품의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Workplus Manager를 개발하였습니다.
About solution Workplus Manager ?
① 2018년 7월 근로기준법 변경에 대한 개선 방안 적용
1.주 52시간적용,시간외근무관리,유연근무,시차출퇴근제 적용
2.출퇴근시간/근무상태 설정을 통한 근무시간 자동 계산
3.52시간 기준 주별/월별 누적 시간 잔여근무시간 확인
② 주 근무시간에 대해서 40시간 초가시 알립기능
1.주40시간 초과근무 사전 알림 기능
2.초가근무에 대한 서면 동의 적용
③ 출근/퇴근 주52시간 관리
1.출근/퇴근을 등록 또는 설정 된 근무시간 자동 출근/퇴근처리
(근무스케즐,GPS 활용 출근퇴근 등록,설정근무시간 출근/퇴근 등록)
2.근태관리/전자문서와 연동
(주40시간 연장근무 12시간 관리/ 연장근무 12시간 초가신청 금지)
3.일/주/월별 근무시간,지각시간,조기퇴근시간,연장근무시간,휴가시간 확인
4.직원이 출퇴근기록을 누락했거나 실제와 다른 시각에 기록했을 경우,
요청 기능을 이용해 출퇴근시각 기록
5.회원사의 환경에 맞게 주 근무시작 요일 지정/변경관리
6.다양한 출근/퇴근 등록방식 지원
7.외부 출입정보(ADT캡스/SECOM)를 근태정보와 연동서비스를 지원(구축형 상품)
8.매장직,생산직 근무스케즐관리/주52시간 관리
④ 생산/매장직 근무스케즐/근태관리 근무환경 맞춤 설정
1.간편한 등록관리
2.근무스케즐 한번 등록으로 주52시간 근태관리까지 한번에 해결
3.회원사에 맞는 환경설정 관리
4.세분화 된 접근권한 설정
⑤ 회원사 각각에 맞춤 설정
1.회원사별 맞춤 설정 관리
2.회원사에 맞는 로그인화면 관리
3.회원사에 맞는 환경설정 관리
4.회원사에 접근제어 관리 (다양한 옵션기능 제공)
5.기능 별 알립선택 설정 관리
⑥ 회원에 맞는 다양한 전자문서관리
1.무거운 그룹웨어 도입 없이도 다양한 커스텀 전자결재가 가능
2.웹앱과 모바일앱으로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결재 승인 가능
3.유급휴가,대체휴가 등의 설정이 가능하며 반휴, 경조휴가, 생일휴가 등
기업별 독자적인 휴가 설정등 다양한 분류관리 가능
(2018년 개정 연차 계산 반영처리)
4.시간외근무시간/대체휴가로 전환하여 사용 ,대체휴가 신청 및 사용실적을 연차휴가와 별도 관리
5.대체휴가 정보를 근태정보와 연동하여 관리
6.출장신청서시 출장경비 지출내역 등록 관리할 수 있으며 출장여비의 경우 교통수단,항공료,숙박등 세부항목을 등록관리
⑦ 연차촉진/계획서 관리
1.근로기준법 제61조에 따라 근로자의 연차사용을 촉진
2.회원사 맞춤 안내문 작성
3.손쉬운 사용 간소화 계획서 제출
⑧ 회원사 원하는 증명서관리
1.회원사에 맞는 증명서 양삭관리
2.간편한 증명서 신청/증명서 승인
3.발급한 증명서에 대한 이력관리
⑨ 휴가/경조/특별휴가 신청
1.회원사에 맞는 휴가분류관리
2.회계년도기준의 휴가일수관리
3.사무직/생산직 근무환경에 맞는 휴가관리
⑩ GPS를 활용한 부정 출퇴근 방지
1.출/퇴근 체크 시,GPS정보를 활용하여 부정 출퇴근을 방지.
2.GPS정보 활용을 사용/중지를 , 손쉬운 설정으로 변경 .
3.임직원의 근무 환경에 맞게(자택근무,출장 등) GPS정보 활용 사용/중지 설정.
⑪ 실시간 쪽지/개인메모 실시간 알림
1.임직원들간의 communication 실시간 웹알림 서비스
2.상용 메신져 대체 실시간 대화 서비스
3.대화형 쪽지함에서 특정 인물과 주고받은 쪽지 내역을 목록으로 확인 가능
3.수신여부 및 수신시간 확인
⑫ 협력업체 전자서명
1.다양한 계약서를 전자계약서로 간편히 발행관리
2.전자계약서 발행부터 서명/관리를 한번에 해결
3.계약서분실 위험으로 부터 해결
4.각종 계약서 양식관리
5.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전자계약서 서명/열람
6.비대면 계약서
⑬ 임직원 비대면 전자서명
1.신규 입사자 발생시, 필수 동의서/서약서 전자서명 문서 발송.
2.대면하지 않고 , 비대면으로 손쉬운 자필 서명 .
3.장소와 시간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비대면 자필서명 .
4.서명한 전자문서 열람 .
Solution price
초기비용 · 서포트 비용 0원!
※ 기본 Package 구성 왜 다른 Package 상품의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여 신청가능 합니다.
합리적인 비용, 간편한 관리 ,부담없는 선택!
MoaplusManager 초기 설정에 대한 부담을 줄여 드립니다. 기본설정에 대한 업무지원 !
Solution 도입 문의 : 010-6814-9410 (솔루션사업부)
Solution 기타 문의는 supportcenter@moaplus.co.kr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WorkPlus Manager Free
Service start
(1년 / 5 USER ) 0
출퇴근 기록
휴가관리
사무직 근태관리
조직관리
기본 게시판
파일첨부
증명서 발급/관리
커스터마이징 불가
클라우드형
WorkPlus Manager Starter
Attendance management
( 월 / 1인 ) 2,000
(부가세 10% 별도)
휴가관리
사무직 근태관리
조직관리
기본 게시판
파일첨부
증명서 발급/관리
커스터마이징 불가
클라우드형
무상 upgrade 지원
WorkPlus Manager premium
Small HR management
( 월 / 1인 ) 2,500
(부가세 10% 별도)
업무스케즐관리
휴가관리
사무직 근태관리
전자결재
조직관리
기본 게시판
파일첨부
증명서 발급/관리
커스터마이징 불가
클라우드형
무상 upgrade 지원
WorkPlus Manager Package
Groupware/HR management
( 월 / 1인 ) 3,000
(부가세 10% 별도)
업무스케즐관리
휴가관리
사무직 근태관리
생산/매장 근무스케즐관리
전자결재
조직관리
사업장관리
기본 게시판
파일첨부
전자서명
증명서 발급/관리
커스터마이징(협의 후 가능)
구축형
무상 upgrade 지원
Workplus Manager 데모신청/제안서요청
데모/제안서요청 후 작성하신 E-Mail로 접속 방법 및 접속계정을 안내해 드립니다
※ 상기 정보를 입력 후 이메일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